푸드톡


푸드톡
Download on the AppStore Click here to request a review of this app

  • App Store Info

Description

1. 진짜 요리사들도 쓰는 군침 도는 요리앱, “푸드톡”
2. 요리 좀 하는, 좀 먹을 줄 아는 사람들의 맛있는 어플리케이션, “푸드톡”

푸드톡은 맛있는 음식을 자유롭게 공유할 수 있는 어플리케이션 입니다. 음식을 사랑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솜씨를 뽐내고 레시피를 공유할 수 있고 나만 알고 있기 아까운 맛집도 아주 쉽고 간단하게 소개할 수 있습니다.

푸드톡은 이렇게 다릅니다.

● 진짜 요리사들과 레시피를 공유할 수 있습니다.
인터넷의 넘쳐나는 요리법들… 누가 올린 건지, 정말 맛있기는 한 건지 알 수 없다구요? 진짜 요리사들도 쓰는 푸드톡에서 지금 믿고 따라 해볼만한 맛있는 요리들을 찾아보세요.

● 다양한 주제의 레시피 콘테스트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주변에서 손맛으로 칭찬 좀 받는 당신, “김수*의 간장게장 뺨치는 최고의 밥도둑을 찾아라”, “남편의 엄마찌개 타령소리 들어가게 하는 진격의 찌개 레시피” 등 다양한 콘테스트에 참여해 당신의 솜씨를 보여주세요. 푸짐한 상품도 푸드톡이 쏩니다~

● 글 작성이 쉽고 간단합니다.
매번 사진 찍고 따로 컴퓨터로 올리는 작업 번거로우셨죠? 이제 모바일로도 쉽고 간편하게 레시피와 맛집 리뷰를 작성할 수 있습니다. 작성하는 도중에도 바로 바로 저장되니까 공들인 포스트 날릴까 걱정 이제 안 하셔도 됩니다.

● 강화된 소셜 기능으로 맛 좀 아는 사람들끼리 친해질 수 있습니다.
다른 사람의 레시피나 리뷰에 톡톡 튀는 스티커와 댓글을 남겨보세요. 쪽지와 팔로우 기능도 있어 나와 취향이 비슷하거나 요리를 따라 해보고 싶은 사람들과 더 가까워질 수 있습니다.

● “나도 따라했어요” 기능으로 레시피에 대한 피드백도 가능해졌습니다.
관심 가는 레시피는 “나도 따라했어요”를 누른 사람들의 코멘트도 참고해보세요. 푸드톡의 레시피들은 직접 따라 해본 사람들의 이야기가 있어 더욱 신뢰할 수 있습니다.

What's New in Version 1.3

아이폰6, 아이폰6+ 대응
소소한 버그 수정

Screenshots

Screenshot 1 of 5 Screenshot 2 of 5 Screenshot 3 of 5 Screenshot 4 of 5 Screenshot 5 of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