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승연과 100인의 여자


이승연과 100인의 여자
Download on the AppStore Click here to request a review of this app

  • App Store Info

Description

여자들을 위한 주말 버라이어티 쇼 [이승연과 100인의 여자] 공식 어플리케이션입니다.

[이승연과 100인의 여자]는 합리적이면서 트렌드에 민감한 30대 여성들을 대상으로
트렌디한 아이템을 솔직하고 가감 없이 소개하고, 100인의 여자들이 스튜디오에서 직접 체험하고 피드백을 주는 생생한 쇼입니다.

토요일 밤11시 : 라이프스타일 & 트렌드
일요일 밤11시 : 셀럽 & 코칭

[이승연과 100인의 여자] 어플리케이션에서는 방송 클립영상과 함께 뷰티, 패션, 트렌드 팁 정보가 담긴 다양한 영상들을 볼 수 있습니다. 또한 [북클럽], [뷰티시네마] 등 매주 진행하는 다양한 이벤트에도 참여할 수 있습니다.


▶ 본 방송시간 : 매주 토요일, 일요일 밤 11시 스토리온


[주요기능]

1. 프로그램 소개
[이승연과 100인의 여자]에 대한 방송시간 및 간단한 프로그램 소개를 볼 수 있습니다.

2. 최신글
최신 방송 소식은 물론, 뷰티, 패션, 리빙 등 유용한 정보가 담긴 100인의 팁, 100인의 여자 되기, 다양한 이벤트 등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시청자 소감 및 여러분의 의견도 APP에서 바로바로! 남기실 수 있습니다.


3. 동영상
본방송의 클립영상과 100인의 팁 등 다양한 영상을 만나실 수 있습니다.

4. 본방알림
[이승연과 100인의 여자] 본방 시간은 언제? 본방 알림을 체크하면 '또롱또롱~' 매주 방송 시간을 알려드립니다.

5. 편성표
오늘은 무슨 방송을 하지? [다이어트워6]는 언제 방송하지? 스토리온 편성표를 보실 수 있습니다.

6. 채널번호 안내
내가 지금 있는 곳에서 [다이어트워6]를 보려면? 현재 내가 위치한 정보를 통해 스토리온 채널 번호를 안내해드립니다.

What's New in Version 1.5.3

- 메인 이미지 호출 에러 수정

Screenshots

Screenshot 1 of 5 Screenshot 2 of 5 Screenshot 3 of 5 Screenshot 4 of 5 Screenshot 5 of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