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 map for KT, LGU+


T map for KT, LGU+
Download on the AppStore Click here to request a review of this app

  • App Store Info

Description

7월 19일부터 T map이 전국민에게 무료로 제공됩니다. (KT, LGU+, 알뜰폰 모두)
7월 19일 이후 앱스토어에서 "T map"을 검색하여 새 버전을 다운로드 받으세요. (T map for KT, LGU+ App은 7월 19일부터 판매 중지됩니다. 새 버전(T map for all)을 설치하세요.)


1,700만 사용자, 살아있는 교통정보, 가장 진화된 기능, 빠른 구동 시간.
‘진리의 T map’이 최신 iPhone6/6+와 iOS에 맞게 다시 한번 진화하였습니다.

[주의 - 1개월 결제 종료 안내]
`16년 6월 17일부터 1개월 결제 상품의 판매가 종료되었습니다. 기존에 구매하신 분들이 기간 내 사용이 가능하며, 이후 1주일 결제를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주의 - 1년 결제 판매 종료]
▶ `16년 3월 3일부터 1년 결제 상품의 판매가 종료되었습니다. 기존에 구매하신 분들은 기간 내 사용이 가능하며, 1주일 결제를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주의 - 핸들/One ID 종료 공지]
▶ 무료이용권인 '핸들'기능이 삭제되었습니다. T map이용권을 구매하셔서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 One ID가 제외되고 전화번호를 회원ID로 사용합니다. 이후 ID로그인이 필요 없습니다.

[이용권 구매 안내]
▶ T map을 이용하시려면 App스토어 결제를 통해 아래와 같은 이용권을 구매하셔야 합니다.
▶ 7일($0.99)

[새로운 기능]
▶ 자주 가는 경로
“집/회사까지 몇 분 걸릴까?” 미리 설정한 목적지까지의 소요시간을 바로 조회하세요.
▶ 목적지 격자
내가 갔던 목적지를 격자 메뉴에 모아서 보여주고, 즉시 길안내로 연결하여 드립니다.
▶ 언제갈까?
이제 약속에 늦지 마세요. 출발 시간에 따르는 소요시간을 예측하고 출발 알람을 등록하세요.
▶ 경로 상 최저가 주유소
주행 중에 ‘주변’을 누르시면 현재 경로 상의 최저가 주유소를 경유지로 등록할 수 있습니다.

[주요 특징]
▶ 새로운 iPhone과 iOS에 최적화된 디자인
▶ iPhone6, 6+의 스크린에 최적화하여 디자인된 시원한 주행화면을 제공합니다.
▶ 최적의 길안내, 다양한 경로옵션 제공
매일 1천만 건 이상의 교통정보를 수집하고, 5분 간격으로 실시간 교통정보를 반영하여, 가장 빠른 길과 정확한 도착시간을 안내하여 드립니다. 최적길안내 이외에 무료도로/최단거리/이륜차우선/고속도로 우선 등의 경로를 제공합니다.
▶ 블랙박스, HUD등 주행 편의 기능
iPhone의 뛰어난 카메라를 사용하는 블랙박스와 야간에 사용하기 편리한 HUD(Head Up Display)기능을 지원합니다.
▶ 편리한 통합 검색
명칭검색, 초성검색, 전화번호 검색, 주소 검색 등 모든 형태의 검색을 지원합니다.
▶ 주변보기 강화
가까운 주유소, 마트, 관광지, 추천 맛집 정보 등 풍부한 주변 정보를 조회할 수 있습니다.

[유의 사항]
* T map 4.4버전은 iPhone4이상, iOS7.1 이상에서 구동됩니다.
** T map관련 문의사항은 1600-5110(고객센터)로 전화 주시거나, T map 홈페이지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www.tmap.co.kr)
*** 백그라운드에서 GPS를 지속적으로 사용하는 것은 배터리의 수명을 줄일 수 있습니다.

What's New in Version 4.46

iOS 9 이슈 대응

Screenshots

Screenshot 1 of 10 Screenshot 2 of 10 Screenshot 3 of 10 Screenshot 4 of 10 Screenshot 5 of 10 Screenshot 6 of 10 Screenshot 7 of 10 Screenshot 8 of 10 Screenshot 9 of 10 Screenshot 10 of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