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두의원카드


모두의원카드
  • Publisher: @Data
  • Genre: Card
  • Released: 10 Feb, 2013
  • Size: 14.9 MB
  • Price: FREE!
Download on the AppStore Click here to request a review of this app

  • App Store Info

Description

★ 1.1.0 버전업 안내~~!!!
- 기본 시작 보석갯수 증가 : 200개 --> 300개
- 기본 유료 아이템 3개씩 무료 제공.
- 랭킹 기능 보강.
- 닉네임 입력 기능 간소화

다양한 의견을 반영하여~ 업데이트 하였으니 더욱 많은 이용 부탁 드립니다~!


★ 남녀노소 모두모두 즐기는 (모두의 원카드) 게임 앱스토어 전격 출시 !! ★

☆ 건전한 카드 게임
원카드 게임은 사행성을 조장 하거나 도박이 아닌 아주아주 건전한 카드게임 입니다~!
보드게임과 비슷하다고 생각하시면 되고요~ 대한민국 국민 이라면 오래전부터 즐겨왔던 국민게임 입니다.

전국의 초중고교~ 학생 여러분~~! 즐거운 겨울 방학 보내고 있나요~?
방학이라 친구들이 그리워도~ (모두의 원카드) App만 있으면 학교에서 친구들과 함께 즐기던 원카드 게임을 언제 어디서나 함께 할 수 있습니다~!


☆ 모두의 원카드
드디어 오천만 전 국민 추억의 원카드 게임이 App으로 출시 되었습니다. 남녀노소 모두모두 즐길 수 있는 아주 아주 쉬운 게임 입니다.
한 번 플레이하면 추억의 타임머신을 타고 그시절로 돌아가 쉽게 멈출 수 없게 될 것입니다.


☆ 다양한 캐릭터 및 아이템
동화나라의 앨리스가 되어 다양한 캐릭터들과 경쟁해 보세요. 생각보다 그리 쉬운 상대는 아닐껍니다~ 우후~!
게임을 승리로 이끌도록 다양한 아이템도 존재 합니다. 적절한 타이밍에 잘 활용해 보세요.


☆ 쉴틈없는 미션
자칫 지루해 질 수 있는 게임의 활력소로~ 재미있는 미션 들이 주어 집니다. 미션 해결을 통해 다이아몬드도 획득하고 랭킹 관리도 해주세요~
- 상대방 파산 시키기~ /KKK 연속 내기~ / 10턴 안에 승리하기~ / 연속해서 승리 하기~ 등 재미있는 미션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 원카드는 내가 최고
게임을 통해 상대방과 겨루고 원카드 게임의 최고 실력자가 되어 보세요~!
자~ 이제 최고가 되기 위한 준비가 되셨나요~? 앨리스를 따라 게임속으로 들어가 볼까요? 고고~~!



★지니앱스 블로그★
- 지니앱스 블로그 (http://giniapps.atdata.net/)를 방문하시어 보다 다양한 앱을 만나 보세요.
- 네이버 검색창에 '지니앱스'를 검색해 주세요.^^ 지니앱스는 모든 고객님들의 편의를 무엇보다 중시합니다. 고객님들의 기쁨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What's New in Version 1.1.0

기본 시작 보석갯수 증가 : 200개 --> 300개
기본 유료 아이템 3개씩 부여.
랭킹쪽 보강.
닉네임 입력쪽 간소화

Screenshots

Screenshot 1 of 5 Screenshot 2 of 5 Screenshot 3 of 5 Screenshot 4 of 5 Screenshot 5 of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