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켓 워페어2


포켓 워페어2
Download on the AppStore Click here to request a review of this app

  • App Store Info

Description

아이폰과 아이팟터치, 그리고 아이패드를 당신의 손에서 놓지 못하게 할 새로운 스타일의 게임.
포켓 워페어2는 기존 타워 디펜스 게임과는 다릅니다.




[지난 포켓 워페어1 시놉시스]

암흑의 세력으로부터 마지막 탑을 지켜라!
어느 날 갑자기 차원의 게이트가 열려 차원 너머 암흑의 세력이 전 세계를 공격하기 시작한다.
6일만에 7개의 수호의 탑 중 6개의 탑은 이미 암흑의 세력에 의해 파괴되고 말았다.
마지막 수호의 탑이 파괴되면 암흑의 세력으로부터 더 이상 살아갈 터전을 지킬 수 없게 된다.
이에 맞서 7개의 탑을 수호하는 인간들과 요정들은 마지막 탑을 지키기 위해 집결하게 된다.

[포켓 워페어2 시놉시스]

지난 포켓 워페어에서 결국 암흑의 세력에게 탑을 빼앗기고 말았다.
집결하였던 7개의 탑을 수호하는 인간들과 요정들은 대부분 암흑의 세력의 일부가 되거나, 죽고 말았다.

그 후, 1년이 지난 지금 일부 숨어지내던 인간들과 요정들은 빼앗긴 캐터펄트와 발리스타를 갖은 고난끝에 되찾게 되었다.

각 수호부족들의 리더들이 모여 회의를 한 결과 암흑의 세력의 보급로를 차단하는 것이 이미 기울어진 이 전쟁에서 조금이나마 희망을 가질 수 있다는 결론을 얻을 수 있었다.

그러나, 이미 많은 수가 죽거나 배신한 이 상황에서는 더 이상 직접적으로 전쟁을 치를 수 없다는 것을 직시하고, 게릴라전으로 보급로를 차단하기로 한다.



[게임 특징]

- Pocket Warfare와는 또 다른 전략 디펜스 게임
- 총 30개의 맵으로 다양한 전략적 디펜스 게임 플레이 가능
- 다른 디펜스와 차별화된 게임 스타일
- 다양한 유닛 조합과 지형변화에 따른 다양한 전략적 플레이

[게임 목적]

- 플레이어는 다양한 유닛을 적합한 위치에 배치하여, 적이 출구로 도망가는 것을 막는 게임입니다.

[게임 힌트]

- 보유하고 있는 GOLD를 적이 지나가는 길에 배치하는 것이 키포인트입니다.
- GOLD가 부족하다면, 클래릭을 배치하여 추가 GOLD를 획득하세요.
- 일반 유닛은 자리를 1칸 차지하지만, 타워는 2칸을 차지합니다.
따라서 유닛을 배치할 때는 잘 생각해서 배치해야 합니다.
- 유닛마다 경험치가 있어, 유닛을 많이 배치할수록 레벨업을 하기 쉽니다.
레벨이 상승할수록 유닛은 더욱 강력해집니다.


*주의 사항
- 40MByte 메모리를 확보해 주셔야 원할한 플레이가 가능합니다.

* 추후 맵은 계속 추가 업데이트 예정입니다.

What's New in Version 1.0.2

Purchase bug fix

Screenshots

Screenshot 1 of 10 Screenshot 2 of 10 Screenshot 3 of 10 Screenshot 4 of 10 Screenshot 5 of 10 Screenshot 6 of 10 Screenshot 7 of 10 Screenshot 8 of 10 Screenshot 9 of 10 Screenshot 10 of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