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 캐치온


마이 캐치온
Download on the AppStore Click here to request a review of this app

  • App Store Info

Description

언제 어디서나 즐기는 무제한 영화 어플리케이션!

마이 캐치온은 언제 어디서나 최신 영화와 미드를 개별 과금 없이 무제한으로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는 프리미엄 영화 서비스입니다.

30일 이용권을 구매하시면 스마트폰과 태블릿PC를 통해 100여편이 넘는 국내외 최신 영화와 미드를 VOD로 감상하거나 다운로드하여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이제 마이 캐치온으로 스마트한 프리미엄 영화 서비스를 경험해보세요!

Premium Movie Service, MY CATCH ON


[서비스 소개]

01 MAIN
- 국내외 최신 영화와 미드를 NEW / BEST / COMING SOON 으로 분류하여 보다 빠르게 관련 영화 정보와 감상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02 MOVIE
- 국내외 최신 영화와 미드를 최신순/인기순/가나다순/장르별로 구분하여 영화 리스트를 제공합니다.
- 영화 포스터 섬네일형과 영화 리스트형으로 구분하여 사용자가 원하는 형태로 영화 리스트를 제공합니다.
- 영화 정보/서비스 : 해당 영화 기본정보와 캐치온 평점정보, 관련 영상(예고편), 본 편 바로보기/다운로드(배급사 사정으로 일부 영화는 미제공)를 제공합니다.
- 사용자 참여 : 사용자 평점과 찜하기, 페이스북/트위터를 통한 영화정보 SNS 공유 기능을 제공합니다.
- 퀵 무비리스트 : 보다 빠르게 내가 감상중인 영화와 찜한 영화 내역을 바로 확인하고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 이어보기 : 내가 감상중인 영화를 등록한 기기에 한하여 이어보기 기능을 제공합니다.
- 한/영 자막 지원 : 한글/영문 자막을 제공하고 한영통합자막으로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배급사 사정으로 일부 영화만 제공)
- 플레이어 기능 : 기본재생 기능이외에도 화면모드(전체화면/시네마스코프/기본), 자막설정(스타일/위치/싱크/기본), 화면밝기 조정 등을 제공합니다.
- 영상 재생시에도 사용자 평점 및 페이스북/트위터를 통한 영화정보 SNS 공유 기능을 제공합니다.
- 핫클립 : 영화타이틀별로 하이라이트/예고편/메이킹 필름 등 부가 영상을 제공합니다.

03 COLLECTION
- 찜한 영화 : 내기 찜한 영화를 최신순/인기순/가나다순/장르별로 구분하여 영화 리스트를 제공하고 영화정보와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 본 영화 : 내가 감상중인(감상완료) 영화를 최신순/인기순/가나다순/장르별로 구분하여 영화 리스트를 제공하고 이어보기와 다운로드를 제공합니다.
- 스크랩 : 내가 감상한 영화 타이틀별로 PC에서 직접 생성한 최고의 장면을 30초 무비클립이나 스크린샷 등으로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04 마이 다운로드
- WiFi 네트워크에 한하여 다운로드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으며, 다운로드 영화 리스트를 확인하고 바로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05 설정
- 일반 : 3G/LTE 모바일 네트워크 재생 설정, SNS 연동(페이스북/트위터), 기기등록 설정, 8가지 배경스킨을 선택하여 설정하는 테마 설정 기능을 제공합니다.
- 서비스 : 30일 이용권 구매내역을 확인하고, 마이 캐치온 In-App Purchases를 통해 30일 이용권을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 공지사항/고객센터/이용안내/어플리케이션 버전 정보 및 업데이트를 제공합니다.


[이용 안내]

- 마이 캐치온 어플리케이션은 대한민국 국내지역에 한하여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 모바일 네트워크(3G/LTE)망을 이용 시 가입하신 이동통신사의 요금제에 따라 데이터 요금이 과다하게 부과될 수 있으니 무선랜(Wi-Fi) 사용을 권장합니다.
네트워크 환경이 좋지 않을 경우에는 VOD 및 다운로드 서비스 이용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 '설정 > Safari’에서 ‘쿠키허용’을 ‘항상’으로 설정해주세요.
- 마이 캐치온 In-App Purchases를 통해 30일 이용권을 구매하셔야 영화 VOD 및 다운로드(Wi-Fi) 서비스 이용이 가능합니다.
- 만20세 이상 회원에 한하여 이용권을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 이용권을 구매하시기 전에는 3분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 이용권을 구매하신 후에 반드시 사용하시는 스마트폰과 태블릿PC 등의 기기를 등록하셔야 서비스 이용이 가능합니다.
총 4대의 기기까지 등록이 가능하며, 월 1회에 한하여 기기를 변경(등록해제 후 재등록 포함)하실 수 있습니다.
- 반드시 등록기기 1대에 한하여 서비스 이용이 가능하며, 등록기기별로 VOD 및 다운로드 서비스를 동시에 이용하실 수 없습니다.

What's New in Version 2.0.4

- BBC 시리즈 제거

Screenshots

Screenshot 1 of 7 Screenshot 2 of 7 Screenshot 3 of 7 Screenshot 4 of 7 Screenshot 5 of 7 Screenshot 6 of 7 Screenshot 7 of 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