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번가 Fashion DNA


11번가 Fashion DNA
  • Publisher: SK planet
  • Genre: Lifestyle
  • Released: 12 Dec, 2011
  • Size: 204.5 MB
  • Price: FREE!
Download on the AppStore Click here to request a review of this app

  • App Store Info

Description

모바일 쇼핑의 선두주자 11번가에서 발행하는 모바일 패션매거진 패션 디앤에이(Fashion DNA).
최신 패션 소개와 뷰티 스타일링 제안 등 패셔너블 쇼퍼의 라이프를 풍족하게 할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합니다.
모바일 매거진에서만 볼 수 있는 화보영상과 촬영 스케치 영상, 트렌드세터의 코멘트, 매거진을 보며 화보 아이템 구매까지 가능한 패션 디앤에이(Fashion DNA)를 통해 당신의 스타일 감각을 유쾌하게 업그레이드 하세요.

11번가 Fashion DNA VOL 01. DECEMBER 2011
- Celebrity pick에서 신진디자이너 5인의 의상으로 스타일링한 여배우 홍수현의 하루를 만나보자.
- 신진 디자이너 4인을 집중 조명한 Zoom in을 통해 Celebrity pick에서 소개된 디자이너와 브랜드를 집중 탐구해 보자.
- 셀러들이 제안하는 스타일링 노하우 How About에서는 매 시즌 잇 컬러로 주목받는 블랙컬러 스타일링을 제안한다.
- Style Keyword에서 최근 핫하게 떠오르는 편집샵 People of Taste를 통해 다양한 아이템을 한 번에 쇼핑할 수 있는 편집샵의 매력을 알아보자.
- Fitting Room을 통해 게임을 하듯 지금 막 떠오르는 HOT한 신상 아이템 16가지로 64가지 스타일을 완성하는 재미를 느껴보자.
- Beauty Focus에서는 파티가 많은 연말, 화려한 조명아래 빛을 발하는 파티메이크업 노하우에 대해 알아본다.
- Make Over에서는 일상의 내추럴함을 벗어난 주목받는 파티 메이크업에서 패션 팁까지 파티 스타일링의 모든 것을 알려준다.
- Theme Story에서는 익사이팅 겨울 스포츠의 대명사인 스노우보드를 테마로 설원 위를 미끄러져 내려오는 현란한 기술만큼 화려한 보더룩을 제안한다.


☞☞ 아이패드, 아이폰 버전 모두 감상해보세요!

11번가 Fashion DNA 매거진은 아이패드 버전과 아이폰 버전 두 가지로 제공되고 있습니다.

1) 아이패드 버전 '11번가 Fashion DNA for iPad'는 큰 화면에서 맛보는 진정한 모바일 패션 매거진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2) 아이폰 버전 '11번가 Fashion DNA'는 어디서나 쉽게 매거진을 감상할 수 있고, 그동안 폰에서 보시던 매거진들과는 차원이 다른 경험을 제공합니다!

What's New in Version 1.1

Application has reduced the capacity
매거진 용량 경량화

Screenshots

Screenshot 1 of 5 Screenshot 2 of 5 Screenshot 3 of 5 Screenshot 4 of 5 Screenshot 5 of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