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트니스 파트너


피트니스 파트너
Download on the AppStore Click here to request a review of this app

  • App Store Info

Description

※ 좀 더 많은 분들의 의견을 청취하고 반영하기 위해 가격을 일시적으로 할인하여 판매하고 있습니다.
기존 고객님들의 양해를 부탁드립니다.
(66% 할인 진행중 2.99$ -> 0.99$)

※ '다이어트파트너'와 비교 후 구입하시기 바랍니다.

★★★★★★★★★★★★★★★★★★★★★★★
칼로리 관리보다는 운동을 통한 몸매 관리에 중점을 두시는 분들에게 이 어플을 추천합니다!!
'피트니스파트너'는 식단관리와 함께 웨이트 운동, 유산소 운동, 맨몸 운동의 균형 있는 운동을 통해 다이어트와 몸매 관리를 체계적으로 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다이어트 몸매 관리 어플입니다.
★★★★★★★★★★★★★★★★★★★★★★★

피트니스파트너는 다이어트를 하기 위해 칼로리 관리에만 의존하지 않고 식단 관리와 함께 구체적인 운동 방법을 통해 몸매 관리를 하는 분들을 위한 어플입니다.
웨이트 운동에만 중점을 두지 않고 유산소 운동과 맨몸 운동의 3가지 운동을 균형있게 관리할 수 있도록 기획되었기 때문에 남녀 성별에 관계없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운동의 종류에 따라 각기 다른 형식의 입력 방식을 제공하므로 필요한 부분을 정확하고 편리하게 입력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물론 매일 체중과 음식도 기록할 수 있으므로 체중관리와 식단관리도 가능합니다.
기타 메뉴별 기능은 아래의 내용을 참고하세요!!

■기록■
- 매일 그날의 체중을 디지털 체중계에 기록할 수 있습니다.
- 매일 그날 섭취한 음식의 이름과 칼로리를 아이콘과 함께 30개까지 리스트로 기록할 수 있습니다.
- 최근 입력한 음식 리스트10에서 음식을 불러와서 기록하는 것도 가능합니다.
- 매일 그날 했던 운동의 이름과 구체적인 방법을 아이콘과 함께 30개까지 리스트로 기록할 수 있습니다.
- 운동명을 직접 입력하거나 운동 사전에서 찾아서 기록할 수 있습니다.
- 운동 사전에서 운동을 선택하면 유저 편의를 위해 아이콘과 입력 형식이 자동으로 선택됩니다.
- 최근 입력한 운동 리스트10에서 운동을 불러와서 기록하는 것도 가능합니다.
- 달력을 오픈하거나 날짜를 바로 이동하여 날짜를 지정할 수 있습니다.

■보기■
- BMI지수, 나의 체형, 현재체중, 목표체중, 목표 달성 그래프 등을 시각적인 그래픽 UI로 볼 수 있습니다.
- 섭취한 음식의 개수, 섭취칼로리 합계, 목표칼로리, 목표 달성 그래프 등을 볼 수 있습니다.
- 웨이트 운동량, 유산소 운동량, 맨몸 운동량 등을 볼 수 있습니다.
- 달력을 오픈하거나 날짜를 바로 이동하여 날짜를 지정할 수 있습니다.

■그래프■
- 나의 체중 변화를 표준체중, 목표체중과 비교하여 그래프로 볼 수 있습니다.
- 일간 체중 변화, 주간 평균 체중 변화, 월간 평균 체중 변화 그래프를 서브메뉴를 통해 바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운동■
- 웨이트 운동, 유산소 운동, 맨몸 운동, 즐겨찾기의 4가지 서브메뉴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 사전의 모든 항목이 ㄱ~ㅎ, A~Z, 0 ~ 9 순서로 정렬되어 있으므로 번거로운 검색과정 없이 원하는 인덱스를 바로 선택하여 빠르게 찾아갈 수 있습니다.
- 사전에 있는 항목을 선택하여 간단하게 즐겨찾기에 추가할 수 있습니다.
- 운동명을 직접 입력하여 아이콘과 함께 100개까지 즐겨찾기에 등록할 수 있습니다.

■설정■
- 기타 설정

※ 이 어플에서는 음식 칼로리사전과 운동 방법에 대한 설명이 제공되지 않습니다.

What's New in Version 1.2

※ 데이타 안전성 업데이트입니다.
피트니스 파트너는 운동 중심의 다이어트 어플이라는 컨셉으로 기획되었습니다.
고객님의 다이어트 및 운동 스타일, 운동 계획, 스케줄 관리, 어플 활용 방식, 요청 사항 등 많은 의견 부탁드립니다.

Screenshots

Screenshot 1 of 5 Screenshot 2 of 5 Screenshot 3 of 5 Screenshot 4 of 5 Screenshot 5 of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