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림지식총서


살림지식총서
  • Publisher: Bookjam
  • Genre: Books
  • Released: 1 Sep, 2014
  • Size: 64.4 MB
  • Price: FREE!
Download on the AppStore Click here to request a review of this app

  • App Store Info

Description

‘세상의 모든 지식’을 담아내며 독자들의 폭넓은 관심사를 충족시키고 있는 살림지식총서가 앱으로 나왔습니다.
언제 어디서나 ‘세상의 모든 지식’을 만나보세요!


-
특별한 멤버쉽 ‘지식총서500’
: 총 500권의 ‘살림지식총서’를 소장할 수 있는 멤버쉽 프로그램입니다. 250권으로 출시되었고, 매달 10권씩 출시되고 있습니다. 한 번 가입으로 평생 모든 도서를 소장하실 수 있는합리적이고, 특별한 멤버쉽! 지식총서500과 함께해주세요!

-
나만의 지식 도서관, 살림지식총서 앱이 특별한 이유 !!!

1. 테마별 패키지 구성: 역사, 종교, 신화 등 인류의 지적 유산에 대한 관심, 철학자와 문학가들에 대한 탐구, 우리 사회의 각종 이슈들에 대한 시의적절한 논의, 과학, 대중문화, 경영, 취미, 실용 등 다양한 주제들 중에 관심분야만을 골라 구매할 수 있습니다. 관심분야의 모든 책은 서점 상단의 메뉴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2. 모든 책 미리보기 가능: 어떤 목차와 내용으로 구성되어있는지 확인 할 수 있도록, 모든 도서 미리보기 기능을 제공합니다. 서점에서 보고싶은 책표지를 선택 후 미리보기 버튼을 눌러주세요!

3. 클라우드 서비스 제공: 한 번 구매한 책은 결제한 스토어와 관계없이 평생 소장할 수 있습니다. 책장 하단의 구름버튼을 눌러 북잼 클라우드에 책을 보관해두세요!

4. 강력한 독서노트 기능: 책을 읽으면서 남겨둔 소중한 기록들은 독서노트 메뉴에서 한 번에 확인할 수 있습니다. 메모, 밑줄, 책갈피의 모든 내용을 도서별로 확인하고, sns로 공유해보세요!

-
살림지식총서란?
대한민국 문고판 시리즈의 새로운 역사! 변화하는 세상의 모든 지식을 담다.

프랑스에 『끄세즈』, 일본에 『이와나미문고』가 있듯이 한국에는 『살림지식총서』가 있습니다. 역사·종교·신화·문명 등 인류의 지적 유산에 대한 관심, 철학자와 문학가들에 대한 탐구, 우리 사회의 각종 이슈들에 대한 시의적절한 논의, 과학·대중문화·경영·취미·실용 등 거의 무한하다고 할 수 있는 주제의 다양성을 자랑하는 지식총서입니다.

거품 없는 가격과 충실한 내용으로 독자들의 지적 갈증을 채워주고자 노력하는 살림지식총서에 앞으로도 한결같은 사랑 부탁드립니다.

◼ 접근권한 안내
1) 필수: 없음
2) 선택
- 인앱 구매: 전자책 앱내 구매 처리
- 마이크 접근: 전자책 내 녹음 기능 지원

◎ 이 앱이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한 모든 권리는 (주)살림출판사에 있습니다.

What's New in Version 2.4.0

앱 안정성을 향상시켰습니다.
아이패드 노치 디자인을 적용했습니다.

Screenshots

Screenshot 1 of 10 Screenshot 2 of 10 Screenshot 3 of 10 Screenshot 4 of 10 Screenshot 5 of 10 Screenshot 6 of 10 Screenshot 7 of 10 Screenshot 8 of 10 Screenshot 9 of 10 Screenshot 10 of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