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트세이버 무료


나이트세이버 무료
Download on the AppStore Click here to request a review of this app

  • App Store Info

Description

- 게임 개요 -

『나이트 세이버』는 SRPG의 장점인 전략적 요소와 ARPG의 장점인 액션적 요소를 반영한 A-SRPG(전략적 액션 RPG) 게임 입니다.

기존의 모바일 SRPG로는 아직 그 예가 없는 그래픽,사운드,프로그램,강화된 컴퓨터 인공지능 등 어느 것을 봐도 나무랄 데 없는 품질을 실현 하였으며 빠른 키 조작과 화려한 그래픽 효과에서 잠시도 눈을 뗄 수 없는 박진감 넘치는 전투 스크린을 구현 하였습니다.

총 50 Stages로 이루어져 있으며 반란군에 의해 쫓기는 알테온 제국의 공주를 도와 대륙을 점령하려는 ‘테라츠’ 세력과 맞서 싸우는 story를 기본 축으로 하여 각 stage에 맞는 mission을 해결하면 하나의 stage가clear 되는 방식으로 게임이 진행 됩니다.



- 게임 특징 -

1) 화려한 이펙트의 비쥬얼 전투

2) 방대한 스테이지와 다양한 캐릭터와 기체 그리고 무기 등장

3) 플레이어가 직접 액션전투를 펼칠 수 있으며 다양한 스킬이 등장함



- 게임 방법 -

- 아군의 체력이 위험한 수준이 되거나 적군이 너무 강할 경우 액션전투를 하는 것이 좋습니다.
액션전투에 특화된 무기를 정비소에서 구매를 하시면 더 쉽게 진행 할 수 있습니다.

- 정비소의 액션전투훈련소에서 돈을 모은 후 기체 업그레이드도 꾸준히 해주는 편이 좋습니다.
중, 후반부터는 기체 업그레이드 없이는 진행이 힘드니 꾸준히 업그레이드를 해주어야 합니다.

- 레이첼, 밀리안, 크리스를 중심으로 게임이 진행되니 3기체 위주로 관리를 잘 해주어야 합니다.

- 전투중 위험할 경우 회피와 방어가 있는데 기체 업그레이드에서 회피 기술이 높지 않다면 방어가 더 유리합니다.

크리스의 경우 데미지는 강하나 리치(공격거리)가 짧아 반격이 안되는 경우가 있으니 주의해야
합니다.

- 적군 기체를 파괴한 아군 기체는 HP등이 회복되니 이를 잘 활용하여야 합니다.

게임문의
메일: [email protected]
전화: 062-350-2328

What's New in Version 1.1

Change the Ad SDK.

Screenshots

Screenshot 1 of 5 Screenshot 2 of 5 Screenshot 3 of 5 Screenshot 4 of 5 Screenshot 5 of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