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골


단골
Download on the AppStore Click here to request a review of this app

  • App Store Info

Description

■ 나만의 핫플레이스 모으기 – ‘단골 (Dangol)’
단골(Dangol)은 내가 좋아하는 곳, 가볼만한 곳, 기억하고 싶은 곳을 나만의 핫플레이스로 모으는 서비스입니다.
TV에서 보거나 친구에게 들은 멋진 장소를 막상 기억해 내려고 하면 생각이 잘 안나시죠?
이젠, 단골을 통해 나만의 핫플레이스 리스트를 만들어보세요.
“단골 많은 집”을 통해 내 주변이나 자주가는 지역의 핫플레이스를 한번에 검색할 수 있습니다. 괜찮은 곳이 있다면 친구들에게도 공유해보세요.

■ 단골의 주요기능
1. 단골은 모든 업종에 걸친 전국 200만개 장소 정보를 여러분에게 무료로 제공합니다.
2. 내가 좋아하는 곳, 가볼만한 곳을 모아서 “내 단골”에서 편리하게 볼 수 있으며, 쉽게 기억할 수 있도록 간단한 메모와 사진도 남길 수 있습니다.
3. 핫플레이스에 대한 정보뿐만 아니라 사람들이 남긴 인증샷과 리뷰를 함께 볼 수 있습니다. 또한, 이 곳을 단골로 추가한 사람들이 좋아하는 다른 핫플레이스도 알려줍니다.
4. 친구와 서로 핫플레이스 정보를 함께 공유할 수 있으며, 같은 단골을 추가한 친구에게 함께 가자고 제안할 수 있습니다.
5. 내 주변 또는 자주가는 지역의 핫플레이스를 “단골 많은 집”을 통해 한눈에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6. 내 단골 또는 핫플레이스의 최신소식을 만날 수 있습니다.

■ 서비스 문의
- 단골 App - [설정> 문의 및 개선요청]
- 이메일 : [email protected]
- 홈페이지 : http:// m.dangolplus.com

What's New in Version 3.0.5

1. 카카오톡 신규 API 적용을 완료하였습니다. 평소 쓰신대로 단골장소를 친구들과 공유하시면 됩니다.
2. 직접 등록한 장소인 경우 헷갈리게 표현한 텍스트를 깔끔하게 정리하였습니다.
3. 그 외 사소한 오류를 해결하였습니다.

Screenshots

Screenshot 1 of 5 Screenshot 2 of 5 Screenshot 3 of 5 Screenshot 4 of 5 Screenshot 5 of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