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의통통


창의통통
Download on the AppStore Click here to request a review of this app

  • App Store Info

Description

‘창의적 체험활동’때문에 고민이신가요? 체험 현장에서 참고할 자료가 필요하신가요? ‘창의통통 체험활동’은 체험 현장에 대한 정보, 현장에서 참고하면 좋을 자료, 현장에 가지 않더라도 앱을 통해 온라인 체험을 할 수 있는 학습자료, 보고서를 작성할 수 있는 메모 기능 등 체험활동을 위한 알찬 어플리케이션입니다.

▶창의통통 체험활동 이용 방법
- 나는 여기! : 나와 가까운 체험현장은 어디인지 알아볼 수 있고, 그 체험장소에서 참고하면 좋은 자료들을 함께 볼 수 있습니다.
- 창의통통 체험활동 : 체험현장에 가지 않아도, 온라인으로 체험할 수 있는 학습자료입니다. 현직 과학선생님들께서 직접 집필한 자료를 통해 과학을 보다 재미있게 공부할 수 있습니다.
- 메모장 : 체험한 내용과 기록하고 싶은 사진 등을 정리하여 저장할 수 있고, SNS로 보낼 수도 있습니다. 또한 LG사이언스랜드 계정으로 보낸 후, PC에서 보고서 형태로 추가 작성할 수도 있습니다.
- 마이페이지 : 내가 작성한 메모장 내용을 관리할 수 있으며, 관심자료로 담은 자료들을 한번에 볼 수 있습니다.

▶ 더 많은 창의통통 체험활동을 즐기려면?
창의통통 체험활동 앱에서 제공되는 콘텐츠의 보다 자세한 내용이 궁금하다면, PC로 LG사이언스랜드 홈페이지(http://www.lgsl.kr)에 접속해 보시기 바랍니다. 훨씬 다양하고 재미있는 콘텐츠와, 선생님의 체험활동 보고서 샘플, 다른 학생들의 우수보고서 등을 볼 수 있습니다. 또한 보고서를 작성할 수 있는 보고서 작성 시스템을 함께 제공하고 있습니다.

▶LG사이언스랜드
http://www.lgsl.kr
LG사이언스랜드는 LG연암문화재단 (이사장: 구본무 LG회장)이 우리 나라의 과학기술분야 연구자들을 위하여 설립한 국내 최초의 디지털 도서관인 LG상남도서관이 운영하고 있습니다.
LG사이언스랜드는 국내 최초의 청소년 대상 과학 정보 통합 서비스로, 다양한 과학 정보들을 한 곳에서 편리하게 검색할 수 있을 뿐 아니라 수많은 과학 멀티미디어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청소년들에게 과학에 대한 이해를 높이고, 과학에 보다 더 친근하게 다가갈 수 있도록 여러가지 재미있는 형태의 과학정보를 제공하여 이공계 기피 현상을 개선하고 과학 발전에 기여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필수 접근권한 상세
- 위치 정보: 위치 기반의 체험 학습장 검색 시 사용
- 카메라: 사진 촬영 후 업로드 시 사용.
- 사진: 사진 업로드 시 사용

What's New in Version 1.3.1

구글 지도 및 SNS 공유 버그 수정

Screenshots

Screenshot 1 of 5 Screenshot 2 of 5 Screenshot 3 of 5 Screenshot 4 of 5 Screenshot 5 of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