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명 온라인


문명 온라인
Download on the AppStore Click here to request a review of this app

  • App Store Info

Description

문명온라인의 즐거움을 모바일로 확장 시켜줄 문명온라인 공식 앱을 소개 드립니다.

문명온라인 앱은 문명온라인 유저들이 게임 밖에서도 실시간으로 게임 상황을 파악 할 수 있고 다른 유저들과 커뮤니케이션 할 수 있는 모바일 서비스로 별도의 회원가입 없이 문명온라인 계정을 통해 다양한 서비스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컴퓨터 앞에서만 즐기는 것이 아니라 문명온라인의 재미를 모바일 기기로 확장 시켜드립니다.

- 게임정보
[세션현황]을 통해 현재 진행중인 세션, 시작예정 세션, 종료된 세션으로 구분하여 정보를 제공 함으로써 게임에 접속하지 않고도 참여하고 있는 세션의 정보를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공방전에 대한 정보도 제공하고 있으니 여러분의 문명이 위험에 처하면 바로 달려 가셔야겠죠? 동료들이 여러분의 도움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멀티미디어]에서는 다양한 게임 영상, 스크린샷, 아트웍 등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문명온라인의 세계관을 만끽해 보시기 바랍니다.

- 다양한 커뮤니티 기능
[지령실] 길드장이 일정을 등록하여 길드원들에게 공유하는 기능입니다. 공격,수성,건설,이동 4가지 타입으로 지정되며 길드원들에게 push 알람을 통해 일정 공유가 가능합니다.
[1:1문의] 앱을 통해서도 1:1의 문의 접수가 가능합니다. 하지만, 내역조회는 웹 페이지를 확인 바랍니다.
[길드 채팅] 기능을 통해 게임에서 뿐만 아니라 모바일 환경을 통해 어디서든 자신의 길드원과 실시간 소통이 가능합니다.
[그룹]을 통해 다양한 온라인 친구들과 친목을 도모하고 그룹 활동에 참여하여 인맥을 관리해 보시기 바랍니다. 문명 별, 세션 별로 전투/채집/제작/건설/친목의 키워드로 현재 모집중인 길드정보를 보실 수 있습니다. 문명온라인은 친구와 할수록 더욱 재미있다는 점 잊지 마시길 바랍니다
[문명광장]에서 세션 별로 유저들과 커뮤니케이션을 해 보시기 바랍니다. 자신이 속한 문명의 다른 유저들과의 상호작용을 통해 전략을 구상하고 실행에 옮겨보시기 바랍니다.
[플레이경험담]을 통해 유저 여러분들의 게임 경험담을 한곳에 모아 두었습니다. 여러분의 손에서 시작되는 문명의 시작과 결말을 통해 멋진 경험을 만들고 공유해 보시기 바랍니다.
[자유게시판]을 이용해 손쉽게 자신의 의견을 개시하고 피드백을 받을 수 있는 공간입니다. 문명온라인 만의 독특한 컨텐츠를 경험 하신 후 다양한 피드백을 남겨 주시기 바랍니다.

What's New in Version 1.0.1.1

- 게임 -> 모바일로 길드채팅 메세지에 띄워쓰기, 특수문자가 코드로 보이는 버그 수정

Screenshots

Screenshot 1 of 8 Screenshot 2 of 8 Screenshot 3 of 8 Screenshot 4 of 8 Screenshot 5 of 8 Screenshot 6 of 8 Screenshot 7 of 8 Screenshot 8 of 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