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 life(T라이프)


T life(T라이프)
Download on the AppStore Click here to request a review of this app

  • App Store Info

Description

1) 더욱 풍성해진 생활쿠폰과 디지털 콘텐츠로 더 큰 혜택을!
커피, 외식, 편의점, 쇼핑, 문화 등 더 다양해진 생활쿠폰과 이북, 코믹, 실시간TV, VOD 외에 이모티콘, 음악, 웹툰, 웹소설까지!
T life에서 매일 새로운 혜택을 만나보세요.

2) 간단한 미션으로 혜택도 얻고 재미도 얻고!
기존의 친구 초대 미션과 앱 설치 미션 외에 출석체크, 앱 실행, 카탈로그 보기, 설문 참여 등 혼자서도 할 수 있는 간단한 미션으로 혜택도 얻고 티켓도 적립해 보세요.

3) 티켓? 너는 누구니?
'미션 도전 10초 남았다.. 친구여!'
더 이상 친구의 무응답에 애태우지 마세요. 우리에겐 티켓이 있으니까요. 미션을 통해 적립된 티켓으로 원하는 혜택을 내 품 안에!

4) T life가 자신있게 추천하는 생활가치형 서비스
Cake, T멤버십, T페이, 돈버는 가계부, 커버앤… T life가 자신있게 추천하는 다양한 생활가치 서비스로 편리한 생활을 누려보세요.

5) 이용상세설명
① T라이프는 SK텔레콤을 비롯한 통신3사 고객 누구나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② 기본할인 쿠폰은 즉시 ‘받기’ 가능, 추가 할인을 받고 싶다면 미션 또는 티켓으로 혜택을 받아보세요.
③ 발급받은 따끈한 쿠폰은 ‘My > 쿠폰함'에서, 디지털 콘텐츠는 ‘My > 콘텐츠함’에서 친구초대 미션의 진행상황은 ‘My > 미션현황'에서 확인 가능하며, 미션 성공 시 (응모형, 즉석당첨형은 당첨 시) 쿠폰이 자동 발급됩니다. 단, 친구초대 미션은 성공해도 쿠폰이 자동 발급되지 않으며 'My > 미션현황 > 성공한 미션'에서 ‘쿠폰받기’를 하셔야만 쿠폰이 발급됩니다.
④ 미션 성공을 하여도 선착순으로 쿠폰이 발급되기 때문에 쿠폰이 매진되었을 경우에는 쿠폰을 발급 받을 수 없습니다.
⑤ 사용기간이 지난 쿠폰은 쿠폰함에서 자동으로 삭제됩니다.
⑥ 디지털 콘텐츠의 경우, SKT 콘텐츠 수급 계약 및 프로모션 제공 정책 등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당사는 콘텐츠를 선정하여 제공하는 것으로, 콘텐츠 자체의 내용 및 품질 등에 대해서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⑧ T freemium plus 고객은 기존과 동일하게 간편 로그인으로 디지털 콘텐츠 이용이 가능하지만, TID 회원으로 전환하시면 알찬 생활쿠폰과 다양한 이벤트 혜택을 누리실 수 있습니다.

What's New in Version 1.01

- 디지털 콘텐츠 30개 이상 보기 지원
- 기타 오류 수정

Screenshots

Screenshot 1 of 5 Screenshot 2 of 5 Screenshot 3 of 5 Screenshot 4 of 5 Screenshot 5 of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