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L T map


FL T map
Download on the AppStore Click here to request a review of this app

  • App Store Info

Description

[FL T map 1.0 버전의 주요 기능]
포드/링컨 SYNC3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에 최적화된 T map
- 포드/링컨 차량에서 제공하는 SYNC3와 USB케이블로 연결해야만 이용 가능합니다.
- 포드/링컨 차량의 내부 인테리어와 조화로운 디자인으로 제공됩니다.

실시간 교통정보를 반영한 최적길 안내
- T map 서버에서 생성한, 실시간 교통정보를 반영한 최적의 길안내를 이용합니다.
- 지도 화면의 터치로 내 주변의 교통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주행 시작 전 전체 경로에서 실시간 교통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빠르고 정확한 목적지 검색
- T map의 목적지 검색 데이터를 이용하여 추천 목적지를 바로 보여줍니다.
- 다양한 유사어 지원으로 찾고자 하는 목적지를 정확하게 찾을 수 있습니다.

업데이트가 필요 없는 실시간 지도
- T map 서버에서는 변경된 도로 정보를 실시간으로 반영하여 실제의 도로와 가장 가까운 지도를 제공합니다.
- T map 서버와 연결하여 스트리밍 지도를 자동 업데이트로 제공하므로, 언제나 최신 지도를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주의 사항]
- 포드/링컨 자동차 구매 고객은 SK텔레콤과 포드코리아의 계약 기간 동안 FL T map 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가입한 통신사의 요금제에 따라 데이터 통화료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 FL T map의 상세 이용 방법과 FAQ는 T map 홈페이지(www.tmap.co.kr)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FL T map을 이용할 수 있는 포드/링컨 자동차 차종은 포드 링컨 고객센터(1600-6003)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FL T map 앱이나 지도를 다운로드 받을 때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됩니다. Wi-Fi 네트워크를 통해 앱 마켓에 접속 시에는 데이터 통화료가 발생하지 않습니다.

What's New in Version 1.2.3

서비스 종료 안내 팝업 및 버그 수정

Screenshots

Screenshot 1 of 4 Screenshot 2 of 4 Screenshot 3 of 4 Screenshot 4 of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