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베로그(bebeLog) - 스마트한 육아의 시작


베베로그(bebeLog) - 스마트한 육아의 시작
Download on the AppStore Click here to request a review of this app

  • App Store Info

Description

“베베로그로 기록하는 소중한 우리 아이의 하루”
얼마나 먹는지, 언제 자는지, 온·습도는 적당한지, 언제 쉬하고 언제 응아 하는지, 엄마가 없을 때도 엄마가 있을 때처럼 잘 지내고 있는 건지.

초보맘도, 다둥이맘도, 워킹맘도 맘처럼 쉽지 않은 육아일지 작성, 베베로그로 간편하게 기록하고 스마트폰으로 확인하세요.


※ 베베로그 기기와 앱을 블루투스로 연결하면?
- 육아기록 앱으로 쓰는것도 번거롭고 잘 잊으신다면 베베로그 버튼 하나로 수유, 이유식, 수면, 기저귀 기록을 자동으로 기록하세요.

- 베베로그 기기에서 측정한 온도와 습도를 스마트폰 앱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아기방의 온도와 습도를 확인 후 실내온도와 습도를 아기에게 맞게 맞춰주세요.

- 멀리있는 수유등을 켜기가 너무 불편하셨다면? 원격으로 베베로그의 수유등을 제어해 보세요. 1-3단계까지 밝기를 조절할 수 있습니다.


※ App 주요 기능
- 수유일지 기록/관리 : 소중한 우리 아이의 하루, 베베로그로 기록하고 스마트폰에서 관리할 수 있습니다.

- 공동양육자 초대 : 엄마, 아빠, 할머니, 베이비시터 등 누구나 쉽게 기록하고 함께 공유할 수 있습니다.

- 예방접종 관리 : 지금 필요한 예방접종 항목, 일정, 이력관리와 접종이 필요시기에 알람 서비스도 받을 수 있습니다.

- 성장 기록 : 동일 월령의 표준 성장 수치는 얼마인지, 아이의 성장 기록을 입력하고 확인할 수 있습니다.

- 통계 : 성장, 수유, 배변, 수면 통계 기능으로 육아기록을 바탕으로 한 생활 패턴을 파악할 수 있습니다.

[앱 접근권한 안내]
정보통신망법 제22조의 2(접근권한에 대한 동의) 법령에 따라 서비스 이용에 필요한 앱 접근권한을 아래와 같이 안내 드립니다.

1. 필수적 접근 권한
- 기기정보 : 단말기 구별 및 식별 용도

2. 선택적 접근 권한
- 블루투스 : 베베로그(기기) 연결을 위한 용도
- 사진/카메라 : 프로필 사진 등록 / 수정 기능
- 알림 : 알림 전송 용도

베베로그 앱은 단말기 접근권한에 대해 이용자의 동의를 받아 접근하며, 선택적 접근권한의 경우 거부하셔도 서비스 이용이 가능합니다.

What's New in Version 01.00.12

- 개인정보 정책 현행화 및 앱 최적화

Screenshots

Screenshot 1 of 5 Screenshot 2 of 5 Screenshot 3 of 5 Screenshot 4 of 5 Screenshot 5 of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