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 world


T world
Download on the AppStore Click here to request a review of this app

  • App Store Info

Description

SK텔레콤 고객의 필수 앱 T world가 더욱 편리해진 모습으로 인사 드립니다.
SK텔레콤 고객이라면 새로워진 T world 서비스를 기존과 동일하게 3G/LTE/5G 환경에서도 데이터 요금 없이 무료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단, 일부 메뉴 이용 시/해외 로밍 이용 시에는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됩니다.)

■ 홈/MY
주요 상품 서비스 추천 정보와 혜택을 종합적으로 확인하고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자주 찾는 실시간 잔여량, 청구요금, 가입 정보는 어디서나 확인 수 있는 MY 화면을 통해 한 눈에 모아보세요.

■ 혜택
내가 받은 혜택을 모아서 보여주며, SK텔레콤이 제공하는 다양한 혜택과 이벤트를 확인/이용할 수 있습니다.

■ 나의 데이터/통화
실시간 잔여량/T 끼리 데이터 선물/리필 쿠폰/최근 충전/선물 내역 등 확인이 가능합니다.

■ 나의 요금
요금안내서/실시간 이용요금/요금안내서 설정/납부방법/휴대폰 결제/콘텐츠 이용료/요금납부내역 조회 등을 설정합니다.

■ 나의 가입 정보
나의 요금제/부가서비스/결합상품 등 다양한 나의 정보를 조회합니다.

■ T 다이렉트샵
휴대폰/태블릿/스마트워치/휴대용 와이파이/키즈폰/IPTV/액세서리 등을 바로 구매할 수 있습니다.

■ T 우주
T 우주에서 다양한 구독상품을 가입하고 이용정보를 조회할 수 있습니다.

■ T 멤버십
멤버십 바코드를 바로 이용할 수 있고, 나의 멤버십 혜택 내용과 다양한 제휴 브랜드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요금제/부가서비스/인터넷IPTV/T 로밍/T 앱
현재 사용 중인 상품 서비스의 확인, 다양한 SK텔레콤의 상품 서비스를 확인/이용할 수 있습니다.

■ 고객 지원
지점/대리점/AS센터/임대폰 제공 매장 찾기 및 방문 예약하기, 상담하기, 자주 하는 질문, 필요서류 등 안내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위젯
위젯을 통해 잔여 데이터량/음성량/문자량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T world 서비스를 사용 하실 때 다음과 같은 권한이 필요합니다. ]
# 선택 접근권한
■ 연락처 권한
무료 문자 보내기, 데이터 선물하기 주소록 연동 시 연락처 확인을 위해 사용됩니다.
■ 사진 권한
무료 문자 보내기, 이메일 상담 시 사진첨부 기능을 위해 사용됩니다.
■ 위치 권한
매장 및 AS 센터 찾기, 위치기반 알림 발송 등 사용자가 기기위치를 확인하기 위해 사용됩니다.
■ 카메라 권한
무료 문자 보내기, 이메일 상담 시 카메라 기능을 위해 사용됩니다.

# 선택 접근권한은 동의하지 않아도 서비스 이용이 가능하나, 해당 권한이 필요한 기능은 제공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What's New in Version 6.0.6

- 기타 기능 개선 및 안정화를 진행했습니다.

※ 안정적인 서비스 이용을 위해 최신 버전으로 업데이트해 주시기 바랍니다.

Screenshots

Screenshot 1 of 5 Screenshot 2 of 5 Screenshot 3 of 5 Screenshot 4 of 5 Screenshot 5 of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