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코모바이크 2


에코모바이크 2
Download on the AppStore Click here to request a review of this app

  • App Store Info

Description

현재 대구 및 서울을 비롯한 대도시 대기 오염의 70%이상이 자동차의 배기가스가 원인입니다. 또는 에너지 소비량의 30% 정도가 자동차 연료로 소모되고 있습니다. 이로 인해 천식과 알러지, 스트레스 등이 시민들의 건강을 위협하고 있습니다.
또한 매년 1만명에 가까운 사람들이 교통사고로 사망하고 있고, 20만명이 넘게 장애인으로 평생을 고통받고 있습니다.
자동차 증가로 이어지는 도로포장률의 확대는 도시온도를 높이는 주원인이 될 뿐 아니라, 도시를 사막화하여 장마철에는 엄청난 재해를 일으키는 원인이 되고 있습니다.
우리는 자동차 대신 자전거를 생활에서 이용함으로써 대기오염, 에너지낭비 사회를 넘어서는 생명이 넘치는 녹색도시를 만들어 가고자 합니다.
행복은 자전거를 타고 온다는 말처럼, 도시 풍경이 자전거로 넘실거릴 때 우리가 사는 도시는 행복해 질 것입니다.

What's New in Version 2.1.7

1. 평균속도의 단위가 잘못된 것을 수정 (m/h -> km/h)
2. 아이폰X에서 GPS 권한 설정이 안되는 문제 해결.
3. 어뷰징 처리된 주행기록을 앱에서 붉은 색으로 표시.
4. 에너지 감소량 표시를 소숫점 2자리까지로 변경.

Screenshots

Screenshot 1 of 8 Screenshot 2 of 8 Screenshot 3 of 8 Screenshot 4 of 8 Screenshot 5 of 8 Screenshot 6 of 8 Screenshot 7 of 8 Screenshot 8 of 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