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번가 Fashion DNA for iPad


11번가 Fashion DNA for iPad
Download on the AppStore Click here to request a review of this app

  • App Store Info

Description

모바일 쇼핑의 선두주자 11번가에서 발행하는 모바일 패션매거진 패션 디앤에이(Fashion DNA).
최신 패션 소개와 뷰티 스타일링 제안 등 패셔너블 쇼퍼의 라이프를 풍족하게 할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합니다.
모바일 매거진에서만 볼 수 있는 화보영상과 촬영 스케치 영상, 트렌드세터의 코멘트, 매거진을 보며 화보 아이템 구매까지 가능한 패션 디앤에이(Fashion DNA)를 통해 당신의 스타일 감각을 유쾌하게 업그레이드 하세요.

11번가 Fashion DNA for iPad. VOL 01. DECEMBER 2011
- Celebrity pick에서 신진디자이너 5인의 의상으로 스타일링한 여배우 홍수현의 하루를 만나보자.
- 신진 디자이너 4인을 집중 조명한 Zoom in을 통해 Celebrity pick에서 소개된 디자이너와 브랜드를 집중 탐구해 보자.
- 셀러들이 제안하는 스타일링 노하우 How About에서는 매 시즌 잇 컬러로 주목받는 블랙컬러 스타일링을 제안한다.
- Style Keyword에서 최근 핫하게 떠오르는 편집샵 People of Taste를 통해 다양한 아이템을 한 번에 쇼핑할 수 있는 편집샵의 매력을 알아보자.
- Fitting Room을 통해 게임을 하듯 지금 막 떠오르는 HOT한 신상 아이템 16가지로 64가지 스타일을 완성하는 재미를 느껴보자.
- Beauty Focus에서는 파티가 많은 연말, 화려한 조명아래 빛을 발하는 파티메이크업 노하우에 대해 알아본다.
- Make Over에서는 일상의 내추럴함을 벗어난 주목받는 파티 메이크업에서 패션 팁까지 파티 스타일링의 모든 것을 알려준다.
- Theme Story에서는 익사이팅 겨울 스포츠의 대명사인 스노우보드를 테마로 설원 위를 미끄러져 내려오는 현란한 기술만큼 화려한 보더룩을 제안한다.


☞☞ 아이패드, 아이폰 버전 모두 감상해보세요!

11번가 Fashion DNA 매거진은 아이패드 버전과 아이폰 버전 두 가지로 제공되고 있습니다.

1) 아이패드 버전 '11번가 Fashion DNA for iPad'는 큰 화면에서 맛보는 진정한 모바일 패션 매거진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2) 아이폰 버전 '11번가 Fashion DNA'는 어디서나 쉽게 매거진을 감상할 수 있고, 그동안 폰에서 보시던 매거진들과는 차원이 다른 경험을 제공합니다!

What's New in Version 1.1

ISP 결제(BC, 국민카드) 지원
support ISP card payment

Screenshots

Screenshot 1 of 5 Screenshot 2 of 5 Screenshot 3 of 5 Screenshot 4 of 5 Screenshot 5 of 5